기사 메일전송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4DX를 통해 오감으로 즐겨라 - '스타워즈: 깨어난포스', 전국 28개 4DX 관에서도 12월 17일 개봉
기사수정


'스타워즈: 깨어난포스'가 오는 17일 4DX로도 함께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제공=CGV>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4DX로도 즐길 수 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스타워즈 에피소드6-제다이의 귀환’ 이후 30년이 지난 이야기를 담는다. 이를 연출한 J.J에이브럼스 감독은 “스타워즈에 대한 사전 지식 없이도 영화에 몰입할 수 있다. 조지 루커스가 구축한 세계관을 재해석 해 보여주고 싶었다”고 지난 9일 열린 내한 기자회견에서 전했다.

 

이를 오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4DX로 상영되는 ‘스타워즈: 깨어난포스’는 전후좌우로 움직이는 모션시트와 진동 효과로 우주를 누비는 비행선들의 움직임과 속도감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4DX의 번개, 에어샷, 후각 등의 효과는 결투 장면을 더욱 실감 나게 할 예정이다. 광선검 결투 장면에서는 번개 효과가, 레이저 총이 난사될 때에는 사이드 에어샷 효과가 강화된다. 또 폭발이 일어나면 안개 효과와 건파우더 향기가 짙어질 것이라는 전언이다.

 

CJ포디플렉스 마케팅팀 최연철 팀장은 "4DX로 스타워즈를 감상하는 가장 큰 재미는 바로 오감으로 역대 최고급의 SF액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며 "'스타워즈: 깨어난포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치열한 액션과 전투가 펼쳐지는 만큼 4DX의 에어샷부터 진동 효과, 안개, 비 효과와 함께 영화 속 생동감을 한 층 강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GV는 ‘스타워즈: 깨어난포스’의 4DX 개봉과 함께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7일부터 전국 CGV 4DX 5개 상영관(여의도, 용산, 판교, 광주터미널, 센텀시티)에서 3인 이상 가족이 함께 영화를 관람하고 이를 인증하면, 현장 매표소에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스타워즈 목베개와 미니피규어를 증정한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4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