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뻔한 음식은 가라!", 푸드플라이가 꼽은 연말 가장 핫한 맛집 - 디저트 전문점 '슈가대디' 등 이태원·홍대·압구정 맛집 선정
기사수정


푸드플라이가 뽑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맛집 20선 <사진제공=푸드플라이>

프리미엄 맛집 음식 배달 서비스 '푸드플라이'를 운영하는 플라이앤컴퍼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푸드플라이의 인기 맛집 리스트를 23일 공개했다.

푸드플라이는 기존 배달 음식 카테고리에 속하지 않은 지역 맛집 음식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강남, 서초, 송파, 광진, 구로, 성동, 관악, 동작, 마포, 서대문, 영등포, 용산 등 배달 가능 지역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리스트 속 인기 맛집들 역시 모두 푸드플라이 가맹점으로, 이태원에 위치한 방송인 샘 해밍턴의 디저트 전문점 '슈가대디', 일본의 유명 디저트 카페 '지우가오카 핫쵸메', 독일 수제 소시지 전문점 '어반나이프', 홍대 퓨전 양식 레스토랑 '플라잉볼', 최근 압구정으로 진출한 이태원 소재 멕시칸 음식점 '코레아노스', 지중해 음식점 '신밧드키친' 등 직접 찾아갈 경우 길게 줄을 서야 겨우 즐길 수 있는 이태원·홍대·압구정 소재 맛집들이 포함됐다.

임은선 플라이앤컴퍼니 대표는 "배달에 맛을 더해 드리고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인기 맛집 리스트를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푸드플라이는 내년 1월 3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가입 후 3개월 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드플라이 이벤트 페이지(www.foodfly.co.kr/eventDec)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4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