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토뉴스> 꾸미루미, 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다녀오다. - 꾸미루미 - 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
기사수정

<포토뉴스> 꾸미루미, 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다녀오다.


4월부터 화정역 문화광장에서 청소년 이동상담 쉼터를 운영하며 길거리의 다양 한 청소년들을 만나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며 먹거리와 문화 공간을 제공한 꾸미루미는 2015년 12월23일 (수) 오후 다섯시 화정역 광장 간이무대에서 “꾸미루미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진행하였다.

    

화정역 문화광장에 모인 청소년들과 시민들

 

“꾸미루미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2014년 정발산에 위치한 일산 문화공원(구 미관광장)에서 콘서트를 성황리에 진행하였고 2015년 화정역 문화 광장에서 본 행사가 진행 되었다. 소외 받고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달 하고자 본 공연을 진행하게 되었다. 다소 추운 날씨 가운데 진행된 행사였지만 화정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고양시 아동청소년과", "새빛안과", "케이프런티어"가 본 공연을 후원하여 무료 차 나눔을 진행 하게 되었다. ‘꾸미루미’의 봉사자들은 화정역 문화광장을 지나가는 화정 시민들과 공연을 관람하는 학생들과 시민들에게 따뜻한 차 나눔을 진행 하였다.

 

 

콘서트 진행을 하고있는 "라이즈업 워십밴드" (좌,우)

 콘서트는 “G-CODE 기타 듀엣”의 캐럴 메들리 오프닝 무대로 시작되었다. 콘서트를 관람한 관중들에게는 공연을 진행하는 “라이즈업 워십밴드”의 이벤트행사를 참여하여 간단한 선물 증정의 시간을 가졌다.

 

 

이벤트로 관객들과 함께하는 공연 (좌,우)

 본 콘서트의 공연을 진행한 “라이즈업 워십밴드”의 90분 동안의 시간은 학생들과 시민들에게 요즘같이 따뜻함이 사라진 조용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다양한 장르를 연출하며 연주와 노래로 따뜻하게 달래주고 웃음과 감동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해 많은 시민들과 청소년들의 관심으로 이동쉼터활동과 크리스마스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꾸미루미” 관계자는 2016년에 다시 고양시 청소년들을 만나는 시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95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